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XGOLF, 28만원 '제주 1박 2일 골프 패키지' 20팀 한정판매

by

XGOLF가 '제주 1박 2일 골프 패키지'를 다음달 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무더운 여름 도심을 벗어나 제주에서 골프와 휴가를 동시에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7월 19~20일 1박 2일, 36홀 그린피와 숙박 1회, 조식 1회, 개별소비세를 포함해 28만 원이다. 오는 7월 3일까지 20팀을 선착순 접수한다.

제주 명문 코스 아덴힐과 블랙스톤 두 곳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첫 날은 아덴힐에서 12~13시 전후로 티오프 한다. 억새숲으로 둘러싸인 초원과 완만한 경사에 위치한 아덴힐은 18홀 전 코스를 클럽 하우스에서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골프장이다. 해발 450m의 언덕 위에 총 연장 7550야드, 18홀 규모로, 10분 간격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둘째날은 블랙스톤에서 골퍼들이 지정 홀에서 동시에 경기를 시작하고 마치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랙스톤은 36홀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풍광으로 잘 알려진 골프장. 첫 홀에서 출발해 남쪽 코스로 접어들수록 다양한 오름의 수묵화 같은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전장이 길게 펼쳐진 데다 난도가 낮지 않아 흥미진진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숙박은 블랙스톤 호텔 2인실로, 제주 바다와 골프 코스를 시원하게 내다볼 수 있는 객실이 제공된다. 항공은 희망자에 한해 왕복 항공료 16만 원에 추가 서비스가 가능하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