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모바일 올원뱅크의 가입자 수 5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6월 한달간 '매일매일 정해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앱 곳곳에 숨어있는 배우 정해인의 사진 5장을 찾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750명에게 BHC 치킨세트, 맘스터치 버거세트, CU 1000원권 모바일쿠폰 등을 제공하고, 참여고객 전원에게 올원캔디 10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중복 참여가 가능해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올원캔디는 올원뱅크에서 출석체크, 송금, 상품가입, 환전 등의 컨텐츠를 이용하면 적립되며, 이벤트 및 경품행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포인트다.
이와 함께, 농협은행은 지난 5월 26일 올원뱅크 5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초청해 올원뱅크 앱으로 1분 안에 금융상품 가입을 성공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디지털아무나챌린지'를 진행했다.
'디지털아무나챌린지'의 결과는 6월 첫째 주에 농협은행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등재되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 게시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병환 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원뱅크 500만 가입 고객 돌파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사랑받는 천만 고객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원뱅크는 6월 1일부터 간편뱅킹 플랫폼 중 최초로 송금이체 한도를 하루 최대 500만원(올원PASS 사용시 최대 1억 5000만원)으로 확대하고, 오픈뱅킹서비스에 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 송금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