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오는 30일 오후 8시 25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코오롱호텔의 홈쇼핑 패키지 판매는 지난 4월말에 이어 두 번째다.
허진영 코오롱호텔 총지배인은 "지난 4월 26일 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한 패키지 상품이 곧바로 5월 연휴 기간 예약률로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홈쇼핑 2차 판매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코오롱호텔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는 2인용, 3인용, 4인용 총 세 가지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사우나 이용권, 베이커리 바우처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인 평일 디럭스룸 기준 16만9000원부터로(세금·봉사료 포함), 1인당 약 4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늑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2021년 4월 30일까지며 성수기와 연휴에도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구매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호텔 내 가든 골프장 그린피 10% 할인, 골프연습장 이용료 40% 할인, 호텔에서 판매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WAAC' 의류제품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방송 종료 후에는 현대홈쇼핑 홈페이지에서 동일 패키지를 3만원 추가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석굴암과 불국사를 품은 토함산 자락에 위치한 코오롱호텔은 역사와 전통, 휴식과 레저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히스토리케이션(history+vacation)'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최근 시그니처룸을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게임존을 오픈 하는 등 투숙객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