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꼰대인턴' 박해진vs김응수, 갈등고조…이찬원, OST 등장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5월 28일(금) 7, 8회 방송을 앞두고 박해진과 김응수의 갈등 고조와 김응수의 험난한 가시밭길 수난시대를 예고했다.

공개된 7, 8회 예고는 "가르쳐줄 수 있잖아요. 모르니까 가르쳐줄 수 있잖아요~"라며 열찬에게 읍소하는 짠내 나는 이만식(김응수 분)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기획안을 두고 이만식과 오동근(고건한 분)이 대립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잔뜩 삐진 얼굴로 사무실에 홀로 남아 "내꺼란 말이야!!"라며 귀엽게 성내는 이만식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내며 이만식에게 닥친 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의 PC에서 시작된 진짜 랜섬웨어가 사내 PC를 감염시켜 준수식품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이어 만식이 컴퓨터 화면을 보며 놀라는 표정이 목격되어 이번 랜섬웨어도 이만식이 저지른 사고인지 의심하게 만든다. 여기에 적반하장으로 그만두겠다며 큰소리치는 이만식에 이어 남궁준수(박기웅 분)와 안상종(손종학 분)과의 만남이 포착되고 열찬에게 아재 감성 문자를 보내며 무릎을 꿇은 이만식의 모습이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28일 낮 12시에 발매 예정인 '꼰대인턴' 두 번째 OST 이찬원의 '시절인연'이 드라마에도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며, 극중 어떤 장면에서 흘러나와 감성과 재미를 더할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7, 8회는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5월 28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