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비투비 정일훈, 군 입대 한다…짧게 자른 머리 공개 "건강하게 돌아올 것"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비투비 정일훈이 직접 군 입대 사실을 알렸다.

정일훈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사랑하는 멜로디,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오랜만에 글로써 인사 드립니다"면서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정일훈은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했다. 짧은 머리에도 정일훈의 훈훈한 비주얼은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일훈은 "저의 입대 소식을 밝히고자 이렇게 글을 적는다"면서 "그 동안 활동을 쉬면서 여러분들과 제대로된 소통이 없었던 점 미안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그는 "믿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락도 없고 가끔씩 들려오는 소식만 있을 뿐 답답함을 많이 느끼셨겠지요. 다시 한번 미안하다"면서 "그 시간 동안 오롯이 저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다"고 했다.

또한 정일훈은 "이렇게 긴 글을 참 오랜만에 남기는 것 같은데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는 것 같아서 그 점 또한 미안하게 생각한다"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대한민국의 남성으로 저 또한 짊어져야 할 의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요"라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정일훈은 "그 동안 여러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다시 한번 사랑합니다 멜로디♥"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지난 11일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임현식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육성재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병으로, 임현식은 현역병으로 복무한다. 이창섭과 이민혁은 이미 군 복무 중이며, 리더 서은광은 지난 4월 7일 만기 전역했다.

이로써 비투비는 외국인 멤버 프니엘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이거나 마무리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비투비 정일훈 입대 관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멜로디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오랜만에 글로써 인사 드립니다. 사실 저의 입대소식을 밝히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제가 그 동안에 활동을 쉬면서 여러분들과 제대로된 소통이 없었던 점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믿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락도 없고 가끔씩 들려오는 소식만 있을뿐 답답함을 많이 느끼셨겠지요. 다시 한번 미안해요. 하지만 그 시간 동안 오롯이 저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습니다.

이렇게 긴 글을 참 오랜만에 남기는것 같은데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는것 같아서 그 점 또한 미안하게 생각해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남성으로써 저 또한 짊어져야할 의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여러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사랑합니다 멜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