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무더위를 피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6월부터 선보인다.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위를 날리고 갈증 해소에 좋은 여름 과일이 들어간 디저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케 하는 색감과 담음새는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케 하며 계절감을 한껏 살려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적인 여름 디저트로 꼽히는 '애플망고 빙수'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디저트로는 골드 치즈 케이크, 골드 티라미수, 헤이즐넛 다쿠아즈, 피나콜라다 무스 케이크 등이 마련된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화강암으로 조성되어 있어 중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벽면은 화사하게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함께 녹음으로 푸르러 가는 남산의 풍광을 담아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계절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진행된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7만 5000원이다(세금 포함).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