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영웅, 팬심 흔드는 셀카→재치 멘트까지…'眞 트롯아이돌'의 근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임영웅이 훈훈한 미모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27일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뽕뽀롱뽀롱뽀롱뽕.숭.아! 오늘은 재밌는 뽕숭아학당 하는 날! TV 앞으로 저녁 10시까지 모이자. 선착순 5천만 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임영웅은 "#임영웅 #뽕숭아학당 #TV조선 #장민호 #영탁 #이찬원 #붐 #모범생 #체육부장 #내기할래? 무슨 내기? 모내기"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촬영 전 메이크업을 완성한 임영웅의 대기실 셀카가 담겼다.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흰셔츠에 꽃분홍 스카프를 목에 둘러 맨 임영웅은 까만 뿔테안경으로 모범생이미지를 더했다.

특히 임영웅은 티 없이 하얗고 뽀얀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에 팬들은 좋아요와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이날(27일) 낮 12시 '뽕숭아학당'에서 백지영과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찰랑찰랑'과 백지영, 임영웅이 함께 부른 '잊지 말아요'를 비롯한 11곡이 음원으로 공개됐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