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캡슐세제 완판녀' 크리스탈리, 비비안과 속옷 콜라보 준비

by

쌍방울그룹에서 발간하는 매거진 '맥앤지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탈 리의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매거진 '맥앤지나'를 통해 크리스탈 리는 커리어우먼의 당당함과 화목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맥앤지나와의 인터뷰를 통해 크리스탈 리는 성공비결을 탄탄한 내부조직과 판매제품의 차별화로 밝혔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

앞서 인플루언서 중 최초로 진행한 '캡슐세제'를 1시간 30분만에 완판한 사례에 대해서도 "진정성과 소통만이 이 분야에서 살아남는 단 하나의 수단"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크리스탈 리는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해주고 이 분야의 시장확장과 성장을 돕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크리스탈 리는 "오랫동안 좋아했던 속옷 브랜드 비비안과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이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질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갓성비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화보촬영을 마친 크리스탈 리는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 평생 남을 것 같다"며 "가족과 고객은 내가 일할 수 있는 원동력이자 든든한 동반자"라며 가족과 고객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