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정현, 오늘(22일) '편스토랑' 마지막 방송 "배우의 길 응원 부탁"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정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마지막 방송 소감을 밝혔다.

22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마지막 방송 소감을 전했다. "그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다시 배우의 길로 돌아가는 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여러분들 건강한 주말되시구요~ 곧 개봉하는 영화 '반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요리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촬영하고 올리는 개인 유튜브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서 보여드리며, 맛난 레시피 지속적으로 공유하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9번째 대결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이정현은 '고추참치 비빔면'을 최종메뉴로 완성했다. '고추참치 비빔면'은 이연복 셰프에게 전수 받은 고추기름으로 만든 고추참치를 넣고 가락국수를 비벼 먹는 면 요리. 메뉴평가단으로부터 "어마어마한 레시피가 나온 것 같다"는 극찬이 쏟아졌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