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브랜드 '웰로'에서 출시한 두피관리기기 헤어빔 알파
여름철은 일명 '탈모 적신호'가 켜지는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은 모발을 지탱해주는 케라틴 단백질과 멜라닌 색소를 파괴해 모발 연모화로 이어질 수 있다. 또한 땀과 피지로 인해 두피에 끼는 노폐물들은 지루성 두피염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처럼 여름철 손상된 두피와 모발로 인해 가을철 탈모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를 조기에 예방하기 위해선, 지속적인 두피 관리를 통해 탈모를 예방해야 한다. 최근 젊은 층에서도 탈모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히 사용 가능한 두피관리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시중에 출시된 두피관리기 중 근래 인기를 끄는 브랜드가 있다. 레이저 전문의료기기로 유명한 원텍의 두피관리기 '헤어빔 알파'는 이미 출시 두 달 만에 1000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헤어빔 알파는 '원텍'의 홈케어 브랜드 '웰로'에서 출시된 두피관리기기다. 평상시 집에서 탈모, 두피 트러블을 조기에 예방하려는 젊은 고객 수요층이 늘었고, '헤어빔'으로 탈모치료기 분야에서 기술력과 인지도를 확보한 원텍이 이번에 20~30대를 타겟으로 한 '헤어빔 알파'를 선보였다. 헤드셋과 유사한 형태를 보이는 기기는 88개의 LED 칩이 두피전체를 케어 해주고, 탈모가 의심되는 부위에 집중관리도 가능하다.
두피 케어는 꾸준히 해야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간편해야 하는데, 헤어빔 알파는 그 점에 걸맞게 무선형으로 편리하다. 하루 15분 착용만으로 두피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사 및 육아로 두피 관리에 많은 시간을 쏟을 수 없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한편 헤어빔 알파는 현재 원텍의 홈케어 브랜드 '웰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