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이 시작됨과 동시에 도담제약 주식회사에서는 키성장제품 '바로키커'를 특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별 할인으로 진행하는 '바로키커'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도담제약 주식회사는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어린이 키성장에 효과적인'신 물질 백수오-한속단 추출복합물(IPLUS-CWPU)'을 개발했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키 크는 효과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수입 원료를 사용하는 타사의 성장제품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부속 광주한방병원에서는 4세부터 12세 미만의 저신장 어린이 90명을 대상으로 28주(7개월) 동안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임상시험에 참여한 저성장 남, 여 어린이들은 28주 동안 키성장 촉진 효과가 37% 증가하였음을 확인하였고 이러한 임상시험 결과는 '신 물질 백수오-한속단 추출복합물(IPLUS-CWPU)'이 인체 내에서 키성장을 촉진시키는 성장호르몬 분비량 증가, 더불어 어린이 키성장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임상시험을 통해 키성장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도담제약 주식회사의 '신물질 백수오-한속단추출복합물(IPLUS-CWPU)'은 성장제품 '바로키커'에 함유되어 있는 중요한 성분으로 저 신장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현명한 부모들은 내 아이의 미래를 위한 성장제품을 선택할 때 안전성은 물론 효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가 높은 제품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그런 점에서 '바로키커'는 키성장과 더불어 안전성을 입증하였기 때문에 성장기 자녀들의 키로 고민하는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며 성장제품으로써 남다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전문가는 "성장기 자녀들의 키성장은 그 시기가 정해져 있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진행 중 이기 때문에 더 세심하고 특별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