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5일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Welcome 2020시즌! 개막 환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 횟수가 30회를 달성 시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글러브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31일까지 게임에 출석만 해도 '100% 플래티넘 팩', '중급 등급 상승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이 참가자 모두에게 지급되며, 누적 출석 횟수에 따른 보상도 제공된다. 이밖에 10일까지 도전 과제 달성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집에서 개막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이란 주제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유저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펼쳐지는 실제 KBO 경기들의 홈런 개수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매일매일 공약 보상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