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전자, 고객 혜택 강화…이통3사와 '벨벳' 특별 프로그램 진행

by

LG전자가 출시를 앞둔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 구매 고객의 혜택을 확대키로 했다.

5일 LG전자에 따르면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게 특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객 체감 가격은 낮아진다.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인 44만 9900원을 할인받는다.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25%)을 더하면, 48만원(24개월x8만원x0.25)의 할인도 받게 된다.

LG전자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 벨벳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에 직접 방문하거나,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예약판매에 참여한 고객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을 할 때, 사용하는 장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됐고,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을 띈다. LG 벨벳에는 퀄컴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이 탑재됐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이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