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프듀X 출신' 한기찬X장의수, BL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주인공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주)더블유스토리와 (주)에너제딕컴퍼니가 한류 최초 BL(Boys Love)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공동 기획, 제작한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신유 황다슬 극본, 황다슬 연출)는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케미장전 심쿵 브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재벌가의 유일무이 후계자이자 자타공인 로열 패밀리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태주 역은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한기찬이, 다부진 체격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언제나 태주의 곁을 지키는 친구이자 밀착 경호원 국 역은 드라마 '배드파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등에 출연한 장의수가 맡았다.

또한 태주와 국의 학교로 전학와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을 형성하는 극단 외향형 상큼발랄 여고생 혜미 역에는 슈퍼주니어 'Magic', 비투비 'Dear Bride'등에 출연한 최규리가, 태주에게 연달아 여자친구를 뺏기고도 얼떨결에 친구가 되어 국에게 의문의 견제를 받게 되는 필현 역에는 웹드라마 '궁궐의 연인', '드라마스페셜-때빼고 광내고' 등에 출연한 전재영이 맡았다.

연출을 맡은 황다슬 감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출신으로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를 집필했으며 단편영화 '그 여름에 봄'으로 카톨릭 영화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인 감독이다.

한류 스타마케팅 기업 (주)A.R.A, 문화 콘텐츠 수입사 e-motion이 합작한 (주)더블유스토리와 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사 (주)에너제딕컴퍼니는 이번 작품을 필두로 향후 웹드라마를 지속적으로 기획, 제작하며 BL 콘텐츠 시장을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한편 매회 10분 내외, 총 8부작 분량의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오는 5월 22일 전용앱을 통해 국내 공개되며 6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라쿠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고 그외 아시아를 비롯한 200여개의 국가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