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현대적 감각의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카메라를 압도, 감탄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매 작품마다 흥행 불패를 이어가며 본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배우 이다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이며 새로운 드라마를 통해선 또 어떤 역할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걸그룹 6팀의 공정하고 건강한 경쟁으로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시즌 2의 기대를 모았던 '퀸덤'에서 프로 MC같은 능숙한 진행 실력을 선보인 배우 이다희는 '퀸덤'의 보이 그룹 버전 '로드 투 킹덤'의 메인 MC로 또 한 번 장성규와 호흡을 맞춘다.
어떤 역할이든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소화하며 한 층 더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배우 이다희, 이제는 예능까지 섭렵한 그녀의 무궁무진한 행보가 기대된다.
배우 이다희의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