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 섭취의 필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CJ오쇼핑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프리미엄 독일 비타민 '비타바움'에 연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타바움은 일반 알약 형태의 비타민이 아닌, 물 없이 마실 수 있는 앰플 형태의 멀티 비타민이다. 이 때문에 일명 '원샷 비타민'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비타바움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이중 밀폐 기술인 '투 챔버 시스템(Two Chamvber System)'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용기 상단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분말, 하단에는 액상이 분리돼 있어 섭취 시까지 빛과 공기를 차단해 비타민의 신선도와 유효성을 유지한 것이다.
무엇보다 액상 형태의 멀티 비타민이라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에 더욱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회분 앰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함은 물론, 섭취를 위해 물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면역력을 강화하려면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한데, 비타바움은 체내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번에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개인 건강이 최우선으로 떠오른 요즘, 비타바움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 방송 이후 '비타바움'에 대한 추가 편성 문의는 물론 다양한 업체에서도 제품 문의가 계속되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비타바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