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쇼챔피언'이 설렘 가득한 3월을 맞이해 K-POP 팬의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방탄소년단의 특별한 코너와 새로운 고정 MC를 준비했다.
'쇼챔피언'은 4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셀프 음악 소개 '음소거'를 공개한다.
'음.소.거'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앨범 T.M.I 등을 가감 없이 털어놓으며 글로벌 팬의 궁금증을 완벽 해소해 줄 예정이다.
또한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 그룹 'VERIVERY'의 강민이 '쇼챔피언'의 새로운 고정 MC로 나선다. 눈부신 성장세의 대세 아이돌로 구성된 새 MC가 선보일 '청량 케미'에 벌써부터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 그룹의 인기를 입증한 아이즈원(IZ*ONE)은 특별한 'FIESTA'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즈원'은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 아름다운 엔딩 미션으로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과연 어떤 멤버가 'FIESTA'의 엔딩을 책임질지 기대를 모은다.
걸 크러시 매력을 장착한 신예 체리블렛(Cherry Bullet)도 신설 코너의 주인공으로 나서 '쇼 챔피언'을 빛낼 예정이다. '무릎을 탁 치고(Hands Up)'로 활동 중인 체리블렛(Cherry Bullet)은 '쇼챔피언'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K-POP 팬의 마음을 사로잡을 '움짤 제조'에 나설 예정이다.
이 외에도 펜타곤, 위키미키(Weki Meki), 드림캐쳐, 이달의 소녀, 스펙트럼, 엘리스(ELRIS), 다크비(DKB), 3YE(써드아이), About U(어바우츄), XENEX(제넥스), 천단비(Cheon Danbi), 안예은, 퍼플레인(Purple Rain), 데이드림, 이본X태라의 무대도 함께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