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 특정 종교와 무관…루머 유포 법적 조치 진행"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나무엑터스가 소속 배우들의 특정 종교 허위 루머를 일축했다.

나무엑터스는 4일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다"며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나무엑터스는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온라인 상에는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란 지라시가 퍼졌고, 다수의 연예인 이름이 거론됐다. 이와 관련 이동욱, 아이비, 테이 등은 사실 무근 입장을 전했고, 일부는 강경 대응 의사를 밝혔다.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는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습니다.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습니다. 또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보는 pr@namooactors.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