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역에서 구독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트레이더스가 첫 '구독 서비스'를 시행한다.
트레이더스는 T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월(月) 구독권'을 오는 4월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T카페는 트레이더스 내 피자,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로, 일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을 제외한 트레이더스 전점에 입점해 있다.
매일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는 커피 구독권은 삼성카드로 결제시 4980원, 그 외 결제 수단으로 결제시 7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독권 구입시 '일자별 아메리카노 교환권' 31장과 '커피+스콘세트 교환권'인 '킹왕짱 쿠폰' 2장으로 구성돼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T카페는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커피+스콘세트를 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커피 구독권을 삼성카드로 구매하고 교환권과 쿠폰을 전부 사용할 시 정가 3만5000원이므로 최대 85% 저렴하다. 일반카드로 구매해도 최대 77% 할인된 가격이다.
구독권은 구매일부터 해당 월의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교환권은 기재된 일자에 맞춰 매일 1장씩 사용 가능하며, 킹왕짱 쿠폰은 한 달 중 어느 때나 사용할 수 있고 아메리카노 교환권과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이형달 트레이더스 운영담당은 "트레이더스에서 맛있는 커피를 매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피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