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이정재X엑소 수호 '코로나19' 위해 각각 1억-5천만원 기부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이정재와 엑소 수호가 2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각각 1억 원과 5천만원을 기부하며 코로나 19 관련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이정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과 현장의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 및 관계자, 자원봉사자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며 직접 메시지를 전해왔다.

엑소 수호 또한 "뉴스를 통해 코로나19와 관련된 환자분들은 물론, 의료진 및 방역 인력 분들이 고생하시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아프고 걱정이 되어,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수호가 되겠습니다"라며 직접 메시지를 전해왔다.

수호는 이번 코로나19 관련 기부는 물론, 2013년부터 매년 연말마다 꾸준히 사랑의열매에 기부해왔으며, 누적 금액은 1억1천4백만 원에 달한다.

사랑의열매는 코로나19 특별모금을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해 스타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기부금은 대구 경북 지역과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을 위한 피해지원 및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