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영상 편지'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영상 편지 이벤트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연인, 가족, 친구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깜짝 고백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의 영업이 종료된 이후 오후 6시 10분부터 20분간 펼쳐진다. 영상 편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과 스케이트 대여를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포함해 한 시간 동안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대관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를 위한 꽃다발을 준비해준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5m로 약 300평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한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겨울 레포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링크 한복판에는 대형 트리가 자리하고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이번 이벤트는 2020년 1월 28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영상 편지 상영 시간은 오후 6시 10분부터 6시 30분까지다.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영상을 사전에 준비해야 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0만원이다. 이벤트 포함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60분 동안 대관 비용은 60만원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