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패션브랜드 지유, 쥐띠 해 맞이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by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2020년 쥐띠 해를 기념하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등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을 담은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티셔츠, 스웨트, 후디부터 2가지 디자인의 파자마 등 18개 상품들을 19,900원~2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한 핑크 컬러로 봄까지 입기 좋은 스웨트를 비롯해 다양한 길이와 실루엣의 여성용 티셔츠를 모두 19,900원에 판매하며, 음악을 연주하는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여성용 파자마 2종은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총 12개의 남성용 상품들은 티셔츠, 스웨트와 후디 등 다양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됐으며,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성들도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가슴 포켓에 캐릭터를 미니멀하게 반영한 심플한 디자인부터 전면에 빅 사이즈 캐릭터 및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연초마다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반영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끄는 만큼, 쥐띠 해를 기념하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애니메이션인 미키 마우스의 캐릭터를 담은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특히, 스웨트와 파자마 등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들은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새해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