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연맛3' 측 "김현진,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배우·모델 이력 사실→추측 자제 부탁" [전문]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 CHOSUN '연애의 맛' 제작진이 출연자 김현진의 이력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20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연애의 맛'측은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아내의 맛3'에서는 방송인 윤정수와 김현진이 공식 4호 커플로 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방송 후 김현진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고, 이 과정에서 김현진의 과거 이력이 공개되며 추측이 쏟아졌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연애의 맛'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금일(20일) 전해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출연자 김현진 씨의 이력과 관련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김현진 씨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생으로, 과거 단기 아르바이트 성으로 몇 차례 단역 배우 및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대치동에서 학원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3월 퇴사한 후 현재 변리사 시험을 준비 중인 상황입니다.

김현진 씨는 대중을 상대로 활동하는 공인이 아닌 만큼, 일반 개인의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개인 신상과 관련한 더 이상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V CHOSUN '연애의 맛' 제작진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