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중국 공영방송 CCTV, 국내 진세노사이드 특화기업 홍삼 건강기능식품 비티진 집중보도

by

중국공영방송 CCTV1 채널 Focus of Attention에서 진세노사이드 특화기업 ㈜비티진과 효소홍삼에 대해 집중보도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본 프로그램에서 약 3분 정도 집중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건강 중국 2030계획 정책 발표에 따른 건강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으며, 특히 인삼은 중의약을 비롯한 건강산업의 대표상품으로 인식되고 있음을 보도하는 가운데 그 중 건강하고 안전한 인삼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비티진을 소개했다.

비티진의 홍삼 제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우수한 건강보조식품으로 건강 산업 발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인삼 사포닌의 단위 함량을 극대화시켜 일반식품과 보건식품을 포함 기능성 화장품까지 개발해 이미 상품화되었음을 소개했다. 더불어 Rg3(알지쓰리)와 Compound K(컴파운드케이)와 같은 희귀한 진세노사이드 성분들을 20배 이상 강화시키는 유일한 특허기술을 갖고 있는 기업이며, 이러한 성분들로 특화된 비티진의 제품들은 면역력 증진, 혈액순환, 항산화, 피로회복, 기억력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비티진 허율 대표이사는 인터뷰를 통해 "비티진은 인삼에 존재하는 사포닌 성분이 더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한국의 홍삼문화를 세계에 소개하고 보다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비티진은 올해 5월, 8월 베트남 공영방송 VTV와 HTV에도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최신 바이오기술 관련 효소홍삼 제품들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중국 광저우 126회 Canton Fair 2019 전시회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