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시 사천해변 바로 앞에 고급형 생활형숙박시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가 들어선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와 강원도 강릉시 교동 두 곳에 마련되어 있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강원도 강릉시 사천진리 일대, 강릉 경포 사천해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다. 49㎡~89㎡ 총 296실 규모로 조성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는 주차장이 들어선다. 지상 5층부터 27층까지는 생활숙박시설로 구성된다.
최고 27층 파노라마 오션-그린뷰로 탁 트인 동해바다와 사화산을 객실 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 분양가를 제시하며, 주택관련 부동산 규제 역시 프리패스다. 이곳은 세컨드하우스의 성격에 부합하는 중-대형 유닛을 갖췄으며, 2~4인 가구의 주거 취향을 고려한 설계를 실시했다. 더불어 일부 세대에 테라스와 히노끼탕을 배치했다.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해돋이 정원 △루프탑 인피니티 풀 △루프탑 하늘정원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 △세미나 룸 등이 사용자들의 편의를 증대시킬 전망이다.
입지 환경도 이점으로 꼽힌다.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신속하게 도착할 수 있는 교통망을 확보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원주 강릉 KTX, 제2영동고속도로 등이 개통되면서 접근성이 향상되 서울까지 1시간 30분대면 도착 가능하다. 또한 강릉시내 차량 5분내 진입으로 대형병원인 강릉 아산병원이 인접한 위치에 있다.
이어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국내 어디에서도 찾아 보기 힘든 탁월한 3면 바다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세컨하우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며, "강원도 강릉에서 바다를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으면서, 측면 조망권도 뛰어난 생활형 숙박시설은 드물다는 점에 많은 이들이 이미 크게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