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은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는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작년 초부터 베스티안재단과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화상환자에 LED마스크 지원 및 화상환자 인식개선 사업에 힘써온 것은 물론 남서울대 뷰티보건학과와 MOU 산학협력 인턴십을 체결하고 장학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뷰티풀라이프' 콘서트는 자원봉사자에 대한 관심을 촉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에 큰 귀감이 되었으며, 그 외에도 장기육성 프로젝트 저소득층 스포츠영재 육성 사업이 유명하다.
이러한 ㈜셀리턴이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19'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지난해까지 LPGA투어 대회로 치러졌으나 올해부터는 단독으로 개최된다. 세계 1위 선수 고진영을 비롯해 이민지, 리디아 고, 노예림, 양희영, 최혜진 등이 출전할 예정이며 총 상금 역시 국내 최대 규모인 15억원으로 많은 골프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 이어10일에는 하이트진로가 주최하는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이, 17일에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이 개막하여 '10월 골프축제'의 아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셀리턴은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프리미엄 LED마스크, 넥클레이, 코스메틱라인 5SET를 갤러리들을 위해 후원할 예정이다. 또 우승자 부상으로 넥클레이 플러스, 알파레이 프리미엄,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제공하며, 홀인원 경품으로도 플래티넘 LED마스크와 넥클레이 플러스, 코스메틱라인 1SET(리치골드앰플?테라피골드크림?넥크림을 후원한다고 알렸다.
한편 ㈜셀리턴은 현재 스포츠, 교육, 사회, 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10월 맞이해 셀리턴 제품을 구매하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증정과 10,000원이 자동 모금되는 '핑크리본 캠페인'은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