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동상이몽2' 강남 "♥이상화 매력? 귀엽고 사랑스럽고 여리여리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강남이 이상화의 매력을 설명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강남·전 스피트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강남은 긴장한 듯 보였다. 10월에 결혼하는 강남은 출연 계기에 대해 "PD가 우리를 이어지게 해줬다"며 "사귀기 전부터 '결혼하게 되면 나와라'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결혼 발표 후 일주일 만에 섭외가 들어왔다고. 스킨십에 대해 가장 많이 걱정했다는 강남은 "자연스럽게 하면 되지 않냐"는 김숙의 말에 강남은 "자연스럽게 하면 방송 못나간다"고 과감하게 말해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강남은 이상화의 실제 모습에 대해 "여리여리하고 체격도 작다"며 "귀엽고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럽다. 이런 얘기를 하게 할 거면 두 시간 달라"고 밝혔다. 결혼 외에도 강남의 한국 귀화 결정도 주목 받았다. 강남은 "상화 씨와 결혼하게 돼서도 있지만 그 전부터 한국에서 살고 있었고 한국인이라고 생각했다. 아빠도 쿨하게 허락하셨다"며 "서류 준비가 거의 끝났다. 이제 신청을 해야 한다"고 그 과정을 설명했다. 어머니의 성인 권씨를 따라 이제 이름은 '권강남'이 된다고도 덧붙였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