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트와이스가 '필 스페셜(Feel Special)' 퍼포먼스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0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트와이스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샹들리에가 빛나는 황금빛 무대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 메이크 미 필 스페셜(You make me feel special) 세상이 아무리 날 주저앉혀도 아프고 아픈 말들이 날 찔러도 네가 있어 난 다시 웃어 댓츠 왓 유 두(That´s what you do)"라는 가사도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미니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 타이틀곡 '필 스페셜'은 역동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마이애미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특별해지는 순간의 벅찬 느낌을 가사로 담았다.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낙낙(KNOCK KNOCK)'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에 참여한 이우민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최강 K-POP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인 만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특히 미국 타임지는 지난 20일(현지시각) 'K-POP 그룹 트와이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라는 심층 기사를 통해 "각 멤버들의 패션,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각각의 유니크한 색깔로 그룹 콘셉트를 표현한다. '팬시(FANCY), '브레이크 스루(Breakthrough)'로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6시 '필 스페셜'을 발매한다. 이후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 생중계에 나선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