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오는 11월 2일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국내에 이어 대만에서 단독 팬미팅 '2019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in Taipei'(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 인 타이페이)을 열고 대만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대만에서의 두 번째 팬미팅으로 위키미키가 2년만에 대만 팬들과 다시 만나 또 한번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는 물론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토크 등을 준비해 현지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싱글 2집 'LOCK END LOL'(락앤롤)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부터 시즌송 'Tiki Taka(99%)'(티키타카)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보여주며 진정한 틴크러쉬의 아이콘임을 증명한 위키미키는 올 7월 일본을 시작으로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를 통해 국내외 많은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위키미키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또 한번 대만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게 됐다"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TT SHOWBOX 따즈관'(에이티티 쇼박스 따즈관)에서 개최되는 '2019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in Taipei'는 9월 29일 오전 11시 대만 티켓 예매처 KKTIX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