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문]"평생 동반자 될 것" 황바울, 간미연과 결혼+전속계약 겹경사 '축하 물결'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37)과 배우 황바울(34)이 오는 11월 결혼한다.

간미연과 황바울은 오는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3세 연상연하 커플로, 친구로 지내다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베이비복스 멤버 심은진과 김이지가 축사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바울은 이날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쁜 소감을 전했다.

황바울은 "3년이란 긴 시간 동안 만나면서 나보다 더 생각도 깊고 따뜻한 사람이란 걸 느꼈다"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옆에서 함께하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결혼을 결정하기에 앞서 나보다는 여자친구인 간미연 씨가 고민과 생각이 많았을테지만, 의지하고 믿어주어서 든든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결혼한 후에도 서로의 곁에서 아낌없는 사랑과 용기를 보내줄 수 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겠다"면서 간미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황바울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황바울은 "결혼소식과 함께 새 회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기사가 나가게 되었다. 함께 할 또 다른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영역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도 "황바울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MC, 리포터, 연기, 뮤지컬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겸비한 인재인 만큼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간미연의 소속사는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위해 올리는 결혼식인 만큼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아름다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 이후 '야야야', '인형', '킬러', 'Get Up'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2004년 팀 해체 후에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옛날 여자', '미쳐가', '파파라치'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간미연은 MBC 드라마 '킬미, 힐미', KBS2 '무림학교', '최고의 한방'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영화 '요가학원'에 캐스팅 됐다.

황바울은 지난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한 황바울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net '와이드 연예뉴스', KBS2 '생방송 오늘', '굿모닝 대한민국', tvN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와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해왔다. 또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타고',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황바울 결혼소감 전문

아직까지는 결혼에 대한 실감이 나지 않아 얼떨떨한 마음이 크다. 3년이란 긴 시간동안 만나오면서 나보다 더 생각도 깊고 마음도 따뜻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꼈다.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옆에서 함께하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아무래도 결혼을 결정하기에 앞서 나보다는 여자친구인 간미연 씨가 고민과 생각이 많았을테지만, 의지하고 믿어주어서 든든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결혼한 후에도 서로의 곁에서 아낌없는 사랑과 용기를 보내줄 수 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겠다.

또한, 결혼소식과 함께 새 회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기사가 나가게 되었다. 함께할 또다른 지원군이 생긴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영역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

▶간미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간미연씨가 11월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간미연 배우는 최근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 요가학원에 캐스팅되어 영화배우로 첫발을 내딛고 있습니다.

오랜 연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위해 올리는 결혼식인 만큼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배우자는 3살 연하의 뮤지컬, 연극배우이며 배우자의 최소한의 배려 차원에서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아름다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