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유빈X김재환, 반가운 투샷…"꽃미모 자랑"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송유빈이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과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송유빈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몇년만인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유빈과 김재환의 투샷이 담겼다. 두 사람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얼굴 주변에 꽃을 두른 귀여운 셀카를 남겼다. 두 사람의 꽃 같은 미모가 돋보인다.

송유빈의 사진에 김재환은 "유빈아 '안녕하세요' 커버 좀 해줘"라고 자신의 곡을 깨알 홍보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송유빈과 김재환은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각각 Mnet 데뷔 서바이벌 '프로듀스X101'과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빈은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워너원의 곡 '보여' 무대를 위해 김재환에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한편, 송유빈은 이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 김소희와의 사생활 사진 유출 논란을 언급하기도 했다. 송유빈은 "(김소희와) 만났었고, 지금은 정리했다"고 덤덤하게 밝혀 많은 위로와 응원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