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5일 경기도 용인 와이스퀘어 쇼핑몰에 폴햄키즈(POLHAM KIDS)와 함께 초대형 복합매장을 오픈 한다. 용인 와이스퀘어는 대학가에 위치해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으며 주변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비롯해 다양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폴햄 주 고객 및 가족 단위의 입점이 활발한 특수 상권이다.
폴햄 관계자는 "용인 와이스퀘어점은 폴햄과 폴햄키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복합매장이다. 큰 규모의 매장으로 오픈 하는 만큼 폴햄 만의 아이덴티티와 콘셉트를 담은 시즌 시그니처 상품들과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하였다. 앞서 한국을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로써 '최고의 상품, 최고의 가격'이라는 타이틀로 올 FW 시즌을 공격적으로 출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폴햄은 용인 와이스퀘어 복합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신상품 1+1 특가 혜택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신상품인 맨투맨과 옥스포드 셔츠, 라이트 플리스 집업 등 가을 기본 필수 아이템들을 1+1의 특가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여름 선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폴햄 '에어플러스 구스다운 경량베스트'와 그룹사 신성통상의 친환경 발열내의 '온에어' 또한 1+1 혜택으로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