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더웠던 여름이 점점 자취를 감추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새로운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여심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제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엣지 시크한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에서 한 번의 터치로 강력한 스트롱웨어를 경험할 수 있는 '언리미티드 쿠션 파운데이션 (Unlimited Cushion Foundation SPF36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뷰티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언리미티드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지속되는 산뜻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특히 얇고 가벼운 고밀착 텍스처로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내추럴 피니쉬를 연출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함께 출시되는 '언리미티드 컨실러 (Unlimited Concealer)' 역시 롱웨어를 뛰어넘는 스트롱웨어로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뿐만 아니라 어떠한 피부 컬러에도 매칭되는 세분화된 13가지 쉐이드로 다크 스팟 커버부터 하이라이터 효과까지 멀티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탈리안 모던 뷰티를 대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NEW 립 컬렉션, 아르마니 빈티지 MLBB 컬렉션. 'Back to raw nature'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가을 햇살을 담은 톤 다운된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을녘 단풍 컬러를 담은 메이플 레드부터 브릭 레드, 버닝 로즈 등 모든 피부 톤에 맞는 뉴트럴한 10가지 컬러들은 벨벳 젤 피그먼트로 깊이감 있는 가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기존 립 마에스트로의 16가지 컬러 이외에 빈티지 MLBB 10가지 컬러가 더해져 더욱 무드있는 벨벳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 랑콤 제니피끄는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NEW ADVANCED GENIFIQUE)' 를 최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3세대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을 통해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하여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