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에서 수입 판매하는 독일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이 추석을 맞아 9월 한달 간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안네마리보린의 대표 제품인 더블세럼 3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 로즈블로썸 리바이탈라이징 케어, 투페이즈 히알루론 쉐이크 에센스가 해당된다.
독일의 청정지역인 블랙포레스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곳의 암반수와 순수 자연 방식으로 추출한 식물성 추출물로 제품을 만드는 안네마리보린은 "먹을 수 없는 것은 바를 수 없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만을 선보여 왔다.
안네마리보린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며 "안네마리보린의 대표세럼 3종은 동물성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화장품 성분에 관심이 높은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수분 에센스와 식물성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깨지기 쉬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주변사람들과 자신을 위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직구가 아닌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