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늘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 러블리즈의 여름 시즌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 2' 티켓이 전회차 매진됐다"고 밝혔다.
데뷔 첫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를 시작으로 '올웨이즈(Alwayz)',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2',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까지 연속으로 매진시켰던 러블리즈는 '올웨이즈 2'까지 매진시키며, 5회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러블리즈의 여름 브랜드 콘서트 '올웨이즈 2'는 2017년 개최한 러블리즈의 여름 첫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에 이은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이전보다 더욱더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꾸며질 '올웨이즈 2'에서 러블리즈는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비롯해 '아츄(Ah-Choo)', '지금, 우리', '종소리' 등의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깜짝 놀랄만한 무대 또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측은 "전 회차 매진으로 러블리즈 콘서트 '올웨이즈 2'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팬들에게 큰 감사 드린다"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성도 높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올웨이즈 2'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오는 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티켓 예매를 연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