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무더위를 날릴 '오싹오싹한 납량특집' 생방송을 시작한다. '헬머니'로 불리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등장해 '공포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준비해 특집에 걸 맞은 저세상 텐션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공기청정돌'로 불리던 AB6IX가 안무가 전영과 등장해 '좀비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름 돋는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마리텔 호러 하우스'에는 정형돈과 장성규, (여자)아이들 우기와 김구라, 장영란이 호러와 어울리는 특별한 콘텐츠 생방송으로 찾아올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매회 다양하고 꿀잼 폭탄을 터트리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늘(29일) 저녁 6시 '마리텔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생방송 라인업 공개했다. 이들은 무더위를 날려줄 '납량특집'을 준비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29일) 저녁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을 통해 오싹한 '납량특집'을 주제로 생방송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집중시킨다.
'욕 ASMR'과 기부금 200만 원을 투척하며 '마리텔'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공포 크리에이터'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또다시 저세상 텐션을 폭발시킬 것으로 알려졌는데, 정형돈과 장성규가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와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이하 '무덤 TV')를 함께하고, 김구라, 장영란, AB6IX, 좀비 모션 안무가 전영이 등장해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콘텐츠 방송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수미와 장동민은 '공포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한여름 더위를 물러나게 할 리얼 호러 스토리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인싸'되기에 도전했던 이들은 좀 더 강력해진 텐션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고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는데, 과연 이들이 보여줄 '호러 콘텐츠'가 무엇일지 궁금케 한다.
'무덤 TV'로 매주 꿀잼 폭탄과 함께 선넘는 아슬아슬한 멘트를 선보인 정형돈과 장성규는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와 함께 현피 도전자들을 만난다. 날이 더해질수록 다양해지는 현피 대결 종목과 높아지는 도전자들의 내공을 무찌르고(?) 정형돈이 출연료 방어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리얼리티한 공포를 살려주는 '특수분장'과 으스스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특이 애완동물'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들이 '구라이브'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신하게 될지, '특이 애완동물'의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공기청정돌'로 가요계에 등장한 AB6IX 멤버 전체가 안무가 전영과 함께 '좀비돌'로 변신할 예정이다. 영화 곡성과 부산행 등 좀비 안무를 디자인한 안무가 전영은 어깨의 유연성을 이용한 기괴한 스타일의 춤인 '본 브레이킹'을 추는 댄서로 아이돌 그룹 AB6IX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과 장성규, (여자) 아이들 우기, 김구라와 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은 오늘(29일) 저녁 6시 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하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재미와 감동, 지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매력 화수분 출연자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의 1인 방송들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한편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