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정형돈의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에서 선을 넘나드는 입담으로 '선넘규'로 등극한 장성규가'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함께하게 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모모랜드 낸시가 합류한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이하 '무덤 TV')에서 더 강력해진 도전자들과 폭소만발 현피 대결 중 장성규가 균형 감각을 잃고 '앞 진탕'을 얻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2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 장성규가 모모랜드 낸시와 '무덤 TV'에서 더 강력해진 현피 도전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무엇이든 덤벼보세요'에서 정형돈과 장성규는 시청자들에게 꿀잼 모먼트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주 이들은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 '무덤 TV'에 함께하게 됐는데, 이번에는 더 강력해진 도전자들이 속출해 어떤 도전이 펼쳐질지 기대케 한다.
처음부터 아슬아슬한 멘트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장성규가 몸 개그를 시전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그는 중력 제어를 한다는 도전자와 대결을 하던 도중 지진 난듯한 모습을 보이다가 결국 앞으로 넘어져 '앞 진탕'을 얻게 되었다고. 정형돈은 "이거 너무 옛날 거야 성규야!"라는 말을 시작으로 장성규의 선 넘는 개그가 본격 시작되어 어떤 웃음을 줄지 기대를 높인다.
이어 정형돈과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가 '무덤 TV'만의 도네이션 리액션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을 치명적인 눈빛으로 화면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폭소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정형돈과 장성규, 모모랜드 낸시가 '무덤 TV'에서 어떤 현피 대결을 하게 될지, 어떤 웃음 폭탄을 터트리게 될지 오늘(28일)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재미있는 콘텐츠 방송들을 선사해 진정한 콘텐츠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로 등장한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함께 '마리텔 가족'들이 어떤 에피소드들을 펼칠지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콘텐츠 방송들이 매주 쏟아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9일 토요일 저녁 6시에는 트위치를 통해 '납량특집' 콘텐츠 생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