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H투자증권, 6월 18-26일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by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6월 강좌를 오는 18일과 2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에는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에서, 26일에는 SETEC 컨벤션 1홀에서 각각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달 '100세시대 아카데미' 강좌의 주제는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과 '2019년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이다. 첫 번째 강좌에서는 미중 무역분쟁에 대한 판단, 주요국 중앙은행의 정책 방향 등 주요 변수를 점검하고, 유망업종 선별 등 하반기 주식시장 투자전략에 대해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김병연 팀장과 김환 책임연구원이 강의한다. 두 번째 강좌에서는 NH투자증권 WM컨설팅부 김규정 연구위원으로부터 하반기 부동산시장 전망과 불황기 투자전략을 들어본다. 전국적인 주택시장의 거래부진과 가격하락 속에서 일부 개발호재 지역과 재건축 등으로 부동산시장 양극화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내 집 마련 실수요자와 장기 투자자를 위한 투자전략을 점검해 본다.

한편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강의 일자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 가능하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