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김재중 '연애의맛' 패널로 출연…10년 만에 국내 TV예능 복귀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JYJ 김재중이 10년 만에 국내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7일 TV조선 측은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김재중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 (이하 '연애의 맛2')에 패널로 합류한다"라며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소개팅 및 데이트 과정을 지켜볼 예정이며, 촬영분은 이달 중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최근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발매와 'JAEJOONG 2019 ARENA TOUR~Flawless Love~'로 일본 내 활발한 활동 중이다. 김재중은 아레나 투어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솔로앨범으로 일본 오리콘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김재중의 국내 예능 출연에 팬들의 관심이 높다. 그는 지난해 6월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로 국내 예능에 얼굴을 비춘 것이 마지막이며, TV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약 10년 만이다.

한편 김재중이 패널로 출연하는 '연애의 맛2'는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2에는 고주원과 김보미, 이형철과 신주리, 오창석과 이채은, 장우혁이 출연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