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스카이드라마의 신규 예능 '밥친구'가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6월 방송 예정인 '밥친구'의 푸드 어벤저스 한고은, 서장훈, 이상민, 강레오는 지난 5월 31일 서울 연희동에서 한데 모여 공식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밥친구' MC인 한고은, 서장훈, 이상민에 이어 강레오 셰프까지 라인업이 강화되어 눈길을 끌었다.
'밥친구'는 SNS속 쿡 스타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여타 음식 프로그램과는 달리 일상 속에서 친숙한 SNS 속 인플루언서와 그들의 요리들을 다루는 컨셉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음식에 대해서는 일가견 있는 미식가 배우 한고은, 방송인 서장훈, 이상민과 스타 셰프 강레오가 SNS 속 음식에 대해 얼마나 솔직하고 까다롭게 평가하고 진정한 집밥 감별사 역할을 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회동한 MC들은 프로그램 컨셉에 걸맞게 훈훈하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서장훈과 이상민은 절친답게 촬영 중간중간에 MC들과 프로그램에 맞는 컨셉을 고민하고 화기애애한 장면을 연출해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SNS 쿡스타'들과 한고은, 서장훈, 이상민, 강레오가 함께 이끌어갈 '밥친구'는 6월 중 방영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