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가수 아이유가 배우 송혜교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아이유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 선배님 서프라이즈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송혜교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 서있는 아이유의 모습과, 음료와 함께 찍은 아이유의 셀카가 담겼다. 장난기 넘치는 아이유의 귀여운 표정이 돋보인다.
이날 한 커피차 업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가 아이유에 커피차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송혜교가 선물한 커피차 속에는 '예쁜 지은♥ 호텔 델루나 스탭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플래카드가 담겼다. 송혜교와 아이유는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송혜교가 남편 송중기와 함께 2017년 아이유의 콘서트를 방문한 바 있다. 송혜교의 통 큰 서프라이즈 선물과, 아이유의 귀여운 화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신기하다는 반응이다.
한편, 아이유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후속으로 방송되는 '호텔 델루나'를 촬영 중이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았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