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오른웍스(대표 김명기)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는 강소기업 인증은 청년들에게 우수한 중소 및 중견기업을 알리고자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고용안정성과 성장가능 등 일정한 경쟁력을 가진 1만 4127개소의 기업이 올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오른웍스는 이번 강소기업 선정으로 향후 1년간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 등 취업 지원을 비롯해 기업홍보(기업 정보 제공 채널 확대 등), 재정 및 금융 지원(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금융 우대 및 클린사업장 조성 지원), 청년취업아카데미 참여기업 선정 우대 등 지원을 받게 된다.
오른웍스 김형민 본부장은 "언론홍보 시장에서 10여년간 고객사와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2019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취업자에게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설립된 1세대 언론홍보 대행사 '오른웍스'는 언론홍보 영역에서 역량을 키워온 선도 기업으로 전, 현직 기자 출신의 필진과 기준이 다른 언론홍보 서비스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성장과 함께 지속적인 인원 충원을 이뤄내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우수중소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