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 10일 국내 3대 앱마켓 출시

by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킹덤디펜스'를 10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삼국지킹덤디펜스'는 중국 최대 게임사인 텐센트가 2018년 10월부터 중국 서비스를 맡아 흥행을 거둔 바 있다. 특히 각 장수의 특징을 잘 살린 실사풍 일러스트와 깜찍하고 친숙한 3D 그래픽,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국내에서도 지난달 중순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해 60만명 이상이 참가했다.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라는 슬로건처럼 장비, 여포, 주유 등 80여명의 삼국지 영웅들을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게임이다. 또 타워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영웅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하는 전투가 백미다. 이와 함께 영웅 캐릭터를 모아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의 재미 요소를 가미했으며, 매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군단전, 월드보스, 흉노 토벌 콘텐츠,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됐다.

게임펍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군단원 모집 게시판에 소개글을 올려 일정 인원 이상 군단원을 모집하거나, 특정 스테이지 달성 후 인증 스크린샷을 올리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