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킬빌' 파이널 경연 앞에서 좌절하게 될 탈락자가 오늘(21일) 밤 밝혀진다.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7회에서는 아티스트들의 '1대 1' 배틀 최종 결과가 공개돼 안방극장을 혼돈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역대급 긴장감 속에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댄서로 깜짝 변신해 무대를 꾸민 YDG(양동근)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분출했던 리듬파워, 유독 치열한 디스전을 보였던 제시와 비와이 중 두 팀의 탈락자가 발생한다.
이어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만든 뜻밖의 탈락자들이 속출하자 스튜디오는 일순간 정적에 휩싸였다고. '킬빌'만의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승패는 흥미진진한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까지 제대로 흥분케 만들 예정이다.
과연 도끼와 함께 파이널 경연에 진출해 빌보드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진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파이널 경연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좌절할 탈락자는 누가 될지 밝혀질 오늘(21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치솟게 만들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서바이벌로 매주 센세이션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은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