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매주 대한민국 최정상 래퍼들의 랩 전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하 킬빌)이 14일 방송에서 공개될 비와이의 신곡 'I will'을 음원으로 출시하며 무대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킬빌' 방송 중인 15일 자정에 실시간으로 '소리바다'를 비롯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킬빌 'Semi Final'앨범은 4차 경연에서 선보일 비와이의 'I will'을 비롯해 YDG(양동근)의 '아버지', '강남스타일'과 리듬파워의 '타란티노'까지 총 4곡의 신곡으로 꾸려지며 힙합 팬들의 관심을 무한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괴물래퍼 비와이의 신곡 'I will'은 앞서 오픈된 선공개 영상을 통해 본방송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동안 'Day Day', 'Forever'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그이기에 이번 음악에 대한 기대감 역시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I will'은 '비와이는 할 것이다'라는 포부에 승리와 성공을 향한 비와이의 확신이 담긴 음악이다. 특히 '분명하게 전세계는 내 이름을 외워', '이제 곧 나온다고 내 album이 welldone이 돼 영원히', '새로운 기준을 지구에 제시, 바다 건너가자 곧 먹을 기내식' 등의 솔직한 가사들을 통해 자신만의 뚜렷한 자신감과 의지를 드러내 시청자들을 열광시킬 전망이다.
비와이는 'I will'의 음악과 무대가 처음 공개될 '킬빌' 14일 방송은 물론, 무대의 열기를 이어갈 신곡 음원에 대중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