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오늘(13일) 신곡 '클락(CLOCK)'를 발표한다.
인피니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클락'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클락'은 지난 해 연말 성황리에 개최한 인피니트 팬미팅 '포에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노래로, 공개 직후부터 팬들의 발매 요청이 계속되어왔다. 인피니트는 이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클락'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
신곡 '클락'은 첫 만남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함께 나눈 우리들의 시간, 감정, 의미들을 편지처럼 담아낸 미디움 템포 장르의 고백 송이다. 또 이번 디지털 싱글은 한국과 일본에서 양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장동우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남우현은 뮤지컬 '그날들', 이성열은 영화 '0.0MHz', 엘(김명수)은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이성종은 라디오 '미드나잇블랙' 등으로 개인 활동 스케줄로 인해 아쉽게도 무대위의 모습은 볼 수 없을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음악 방송 활동 대신 다양한 무대, 라이브 영상을 준비하고 있다.
인피니트의 디지털싱글 '클락'은 오늘(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일본 레코초쿠, 아이튠즈 등에서 만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