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가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tvN에서 오는 3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를 선보인다. '쇼! 오디오자키'는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라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오디오 자키들은 자신만의 매력이 드러나는 코너를 선보인다. 이들의 오디오 방송은 각종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고, TV를 통해 뒷이야기를 포함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쇼! 오디오자키'의 오디오 자키(AJ)로 성시경, 박명수, 소유진, 붐, 몬스타엑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가수부터 배우, 아이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자키들이 눈에 띄는 상황.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인 성시경이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 실제로 라디오를 진행하는 박명수가 어떤 색다른 재미를 줄 지 등 각양각색의 자키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리하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방송을 하는 만큼, 현지의 다양한 특색이 묻어난 콘텐츠를 보는 즐거움도 있을 전망. 현지의 특산물을 이용한 쿡방, 먹방부터 현지 관객들과의 퀴즈쇼, 음악쇼에 이르기까지 개성있는 코너가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쇼! 오디오자키'의 연출을 맡은 이영준 PD는 "라디오의 감성과 티비의 볼거리를 접목한 새로운 보이는 오디오 컨텐츠를 위해 스타 AJ들이 각자의 방송 제목 선정부터 코너 구성, 시그널 음악 등을 직접 만들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스타 AJ들의 다 보이는 오디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