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양요섭이 군 입대를 앞두고 새로운 싱글 앨범 발매를 발표한다.
23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양요섭이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20 풀문스(20 Full Moons)'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풀문스'는 '위드 유(With You)', '문라이트(Moonlight)' 등 총 2곡으로 전곡 양요섭의 자작곡으로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앨범 명처럼, 자신의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 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냈다.
첫 번째 수록곡 '위드유'는 양요섭만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발라드. 10년동안 자신의 옆자리를 지켜왔던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담겨진 곡으로 듣는 이들의 귀와 가슴을 적실 것이다.
이어, 두 번째 수록곡 '문라이트'는 달콤한 멜로디에 겹겹이 쌓은 화음과 그의 청량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어우러지는 팝 장르. 달빛이 환한 어느 밤, 막 사랑이 시작되고 있는 한 사람의 벅찬 고백으로 달콤한 선율이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발매 당일인 24일은 양요섭의 군 입대 날로 그의 진심이 담긴 디지털 싱글 앨범이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
양요섭의 디지털 싱글 앨범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