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구구단 해빈, '붉은 달 푸른 해' OST 합류…오늘(2일) '그때부터'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가 구구단의 메인 보컬 해빈이 참여한 다섯 번째 OST '그때부터'를 오늘(2일) 공개한다.

탄탄하게 쌓인 미스터리의 조각들이 하나둘씩 맞춰지며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붉은 달 푸른 해'는 가장 따뜻해야 할 장소인 가정 내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아동학대와 방임을 소재로 한 촘촘한 스토리, 디테일한 연출,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메시지를 묵직하게 그려내며 사회적 울림을 더하고 있는 드라마다.

드라마의 문제의식을 담아낸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5 '그때부터'는 마이너 화성의 피아노 컴핑이 묵직하게 쌓아 올린 긴장감 위에 스산한 텍스처의 보컬 톤으로 드라마의 정서에 맞춰 변화를 시도한 해빈(구구단)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드라마가 던지는 묵직한 화두를 무게감 있게 들려주고 있다.

'붉은 달 푸른 해' OST의 다섯 번째 주자인 구구단 해빈의 '그때부터'는 오늘(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