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1월 9일 데뷔를 앞둔 신예 원어스(ONEUS) RAVN(레이븐)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원어스는 오늘(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의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의 콘셉트를 담은 RAVN(레이븐)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이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옆모습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레이븐의 날렵한 턱선과 콧날이 돋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올블랙의 의상을 입은 레이븐은 강렬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원어스는 환웅을 시작으로 레이븐의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데뷔곡 '발키리'의 콘셉트를 예고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곡 '발키리(Valkyrie)'는 강렬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으로,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를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역할을 하는 존재로 알려진 '발키리'와 어둠을 밝히겠다는 '밝히리' 두 가지 중의적 뜻을 담고 있다.
한편, 원어스(ONEUS)는 1월 9일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